

국내 굴지의 대기업에 38년을 근무하다 정년 퇴직 후 업무경험과 경력을 살려 안전전문 컨설팅 및 지도를 하는 컨설팅 회사에 취업하여 산업안전 현장에서
땀 흘리는 산업역군들의 안전을 지도하면서 부득이한 사고로 재해를 당하여 병원생활을 하거나 신체적 손실로 홀로 생활하기 힘든 근로자들을 보면서
차 후 본인이 사회적 봉사 활동을 하기 위하여 그런 분들을 돕고 싶어 간병사 자격 취득을 방법을 여러 방면으로 알아보는 중 국민평생교육워에서 무료로
ON_Line 교육을 해 준다고 하여 시작 하였는데 본연의 업무에 종사하면서 틈틈이 학습하여 시험에 합격하고 나니 늦은 나이에도 공부를 하고 자격을 취득
할 수 있다는 자부심도 갖게되고 또 다른 도전을 할 수 있는 자신감을 갖게 되어 뿌듯합니다.
학습을 지도 해주신 교수님께 감사드리며 이렇게 좋은 기회를 주신 국민평생교육원 관계자 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.
모든분들이 행복한 삶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
감사합니다.